[조달청] 우수제품 신청 및 계약…더 쉽고 더 빠르게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-07-19 12:32 조회138회 댓글0건첨부파일
-
「우수조달물품 지정 및 3자단가계약 실무매뉴얼」.pdf (10.2M) 82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7-19 12:32:22
관련링크
본문
조달청(청장 임기근)은 조달업체가 우수조달시장에
더 쉽고 편리하게 진입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
‘우수조달물품 지정신청 및 단가계약 실무매뉴얼’을 발간했다고 밝혔다.
그동안 조달기업이 우수조달물품 지정 및 단가계약을 신청하는 과정에서
50여종의 신청 서류에 대한 발급기관과 작성 방법을 몰라서 어려움을 호소하거나
서류제출 후 다시 보완하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.
이번 매뉴얼은 우수조달물품 지정신청, 지정기간연장, 규격추가, 단가계약 등
우수조달시장 진입과 계약에 필요한 신청서류 작성요령과유의사항 등을
조달업체의 관점에서 200여 쪽으로 정리하였으며,
조달기업이 자주 문의하는 질의와 답변도 FAQ형식으로 담았다.
매뉴얼이 필요한 업체는 나라장터 및 조달청 누리집을 통해 전자파일 형태로 이용할 수 있다.
임병철 기술서비스국장은 “조달기업이 우수조달물품 지정과 단가계약을 신청할 때
이번 매뉴얼을 활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”이라면서
“보다 많은 기업들이 우수조달시장에 진입하는데 길라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